카테고리 없음

산청 분위기 맛집 파스토 보이

키다리설비 2023. 7. 5. 19:02
 
 

 

안녕하세요

키다리 아저씨입니다

오늘은 산청 파스토보이 분위기 맛집

가보았습니다.

파스토 보이는 주로 고기 요리와 파스타를 전문으로 제공하는 레스토랑입니다.

대표적인 메뉴는 스테이크, 그릴드 포크,파스타 등이 있습니다.

일딴 들어가볼까요 ?

 

 

 

 

산청 파스토 보이 분위기 맛집의

입구입니다 심플학고 깔끔한느낌입니다

일딴 들어가면 심플한 디자인가 깔끔한 곳이고 탁트인 창이

인상 적이였습니다 .

 

 

 

 

산청 파스토 보이 분윅기 맛집은

연인 가족 편학게 가도 되는분위기입니다

너무 깔끔한 디자인에 너무 좋았어요 !

 

 

 

 

산청 파스토 보이 분위기 맛집의 실내 사진입니다

깔끔하고 좋아보이죠 ?

들어가믄 뭔가 기분이 좋아지는 기분

사장님도 친절해요 !!

 

 

 

 

 

산청 파스토 보이 분위기 맛집의

메뉴판이에요 복잡하지않고 간다한게 좋았어요

저희는 목살스테이크 샐러드 와 부채살 투움바 파스타 딸기 에이드를

주문해 보았어요 ~!

 

 

 

 

 

산청 파스토 보이 분위기 맛집의

딸기 에이드가 나왔어요 ~

너무이뻐서 사진을 몇번 찍었네요 !!

 

 

 

 

산청 파스토 보이 분위기 맛집의

목살스테이크 샐러드가 나와써어요 ~~

너무이쁘죠 ? 보기도좋은떡이 맛도 좋다는데 !!

먹을 준비 완료 ~ ㅎㅎ

 

 

 

 

 

산청 파스토 보이 분위기 맛집

목살스테이크 샐러드와 딸기에이드

투샷 ~~ ㅎㅎ ㅎㅎ

 

 

 

 

산청 파스토 보이 분위기 맛집의

두번째 나온 부채살 투움바 파스타 ~

와 비주얼 우짜노 ?

일딴한컷~

 

 

 

 

산청 파스토 보이 분위기 맛집의

메뉴를 먹기전에 이쁘게담고 한컷 ㅎㅎ

스테이크는 너무 부드럽고 맛있어요 ~

익힘 정도가 적당하고 샐러드 가 너무 맛있어서 사진 찍을 시간도 없이 다먹었네여ㅠㅠ

그릭고 부채살 투움바 파스타

부채살은 부드럽고 소스는 대박 맛있어요 ~~

나름 메뉴를 잘골랐어요 ~ 와우 ~

분위기와 맛 깔끔함

그리고 친절함이 너무 좋았습니다

오늘도 잘먹고 갑니다

여기까지 키다리 아저씨였습니다.

부족하지만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^^